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장애인직업재활의 날 기념 '나눔ON잡' 캠페인 전개

기업 물품 기증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

  • 기사입력 2025.10.30 02:09
  • 기자명 손경숙 기자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10월 30일 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을 맞아 기업기증 릴레이 캠페인 ‘나눔ON잡’을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10월 30일 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을 맞아 기업기증 릴레이 캠페인 ‘나눔ON잡’을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이하 굿윌스토어)가 10월 30일 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을 맞아 기업기증 릴레이 캠페인 ‘나눔ON잡’을 전개한다.

‘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은 장애인의 고용 촉진과 직업 재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사회적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굿윌스토어는 취지에 공감하는 기업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명인 나눔ON잡은 ‘나눔을 통해 일자리(Job)가 켜진다(On)’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들은 단순한 물품 기증을 넘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직접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희망 기업은 굿윌스토어에 자사 물품을 기증하면 된다. 기증 물품은 전국 45개 굿윌스토어 매장에 배분, 재판매된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장애인 근로자들의 월급으로 사용된다. 지난 29일까지 나눔ON잡 캠페인에는 토소웅, 후프후프, 락앤락, 세브코리아, 에이스바이옴 등 5개 기업이 참여한 상태다.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부문장은 “기업의 따뜻한 기증이 모여 장애인 근로자들의 일자리를 밝히고, 자립의 가능성을 ‘On’ 시키는 힘이 되고 있다”면서 “굿윌스토어는 앞으로도 기업,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