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은 "비즈니스와 문제 해결 측면에서 데이터를 잘 활용해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이뤄야 한다"고 밝혔다.
26일 KB금융지주에 따르면 25일 양 회장은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2025년 하반기 KB금융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임직원들에게 이렇게 당부했다.
행사에는 KB금융지주와 계열사의 데이터·인공지능(AI) 분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고, 전체 행사가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됐다.
참석자들은 ▲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데이터 활용 방안 ▲ 임직원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 구축 방안 ▲ 데이터 분석·사업 활용 방안 등을 논의했다.
